‘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 공급...발코니 무상확장 등 혜택

admin 2024.04.21 23:41:06

경북 포항 남구 대잠동에 들어서는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이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 무이자, 발코니 무상 확장 등 다양한 혜택을 내세우며 공급하고 있다. 


5일 공급사 측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현재 잔여세대를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으로 진행 중이다. 동호수를 추첨 없이 지정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 방문 고객에게 사은품도 증정한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2개 단지, 총 2667세대 규모다. 이 중 지하 5층~지상 35층, 전용면적 84~178㎡의 1668세대로 구성된 2단지를 우선 분양 중이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서울 주요 고급 아파트에서 제공하는 조중식(유료) 서비스를 포항 최초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1~2인 가구, 맞벌이 가정, 고령 인구 등의 증가로 입주민들로부터 인기가 높다고 분양 관계자는 전했다.

다양한 특화설계도 있다. 전용면적 84㎡의 경우 사용자 취향에 따라 드레스룸을 통합형과 분리형으로 선택할 수 있으며 무상 옵션으로 제공된다. 또 전 타입에서 거실과 주방 바닥 마감재를 강마루나 포세린 타일 중에 원하는 것으로 별도 비용 없이 선택 가능하다.

단지는 전 세대 남향 위주로 배치했으며 자연경사를 활용한 데크식 배치로 계획했다. 단지는 지상에 차 없는 공원 같은 단지로 조성된다. 주차대수는 세대당 1.5대다.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 GX룸, 필라테스룸, 당구장, 탁구장 등 운동시설과 힐스라운지, 작은도서관, 맘스카페, 독서실, 오픈스터디룸, 컨시어지, 다함께돌봄센터, 경로당 등도 들어설 예정이다.

방범 및 제어 기능을 갖춘 홈네트워크 시스템과 AI음성인식 주방TV, 일괄소등스위치, 지문인식 Push-Pull 디지털 도어락 등이 적용된다. 

‘힐스테이트 더샵 상생공원’은 ‘GREEN PANORAMIC LANDSCAPE’를 콘셉트로 설정했다. 단지 모든 공간에 자연이 스며들어 초록의 띠를 두른 녹색커뮤니티 단지를 만든다는 의미다. 이를 위해 Nature Band(커뮤니티 광장), Wellness Band(주민운동공간), Activity Band(놀이터공간) 등을 단지 곳곳에 배치할 계획이다. 

단지는 포항시청을 중심으로 형성된 각종 인프라와 영일대 호수공원 등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으며 포항성모병원, 이마트, 롯데마트, 이동종합시장 등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7년 9월 예정이다. 견본주택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출처 : 뉴스퀘스트(https://www.newsquest.co.kr)